거성반점 짬뽕장날에 시장갔다가 거성반점에서 짬뽕먹었어요 ~ (사진이 뿌옇게찍혔네요 ) 여긴 면이 탱탱하고 국물맛도 나름 괜찮은데 가게가 너무 시끄럽워서 좀 그렇네요 (손님이 아닌 가게 사람들이 완전 시끄러운 ...)
[포항맛집]거성반점... 괜찮아서 마니 시켜먹었었는데 요즘엔 뭔가가 변한듯한 느낌... 이번엔 양장피를 시켜봤는데 푸짐한 양은 맘에 들었으나 콕 쏘는 맛이 덜해서 아쉬웠다며.... 효자sk쪽 거성반점... 맛을 좀 유지해주시길...ㅋ
똘이반점 / 거성공인중개사 알기똘이반점 054-745-3727 경상북도 경주시 서부동 2-31 거성공인중개사 043-233-9052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1동 2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