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후기]천호점 다이소를 갔다왔어요!... 하지만 저로썬 볼꼐 없었네요ㅎㅎ 귀리 한번키워볼려고 화분도 살려고했지만;;그냥 포기했어요~ 저것만사는데7천원이 넘드라구요~ㅠㅠ이런.... 다음엔 암사점 다이소를 가보게써용ㅋ
암사동 셀빠 ]암사점/고기뷔폐/무한고기구이셀프]... 오른쪽으로 다이소 그옆에 이디야 계속 직진 하면 베스킨라빈스가 나온다.그앞에 신호등 건너서 안경집지나서 계속 직진 하면 롯데리아가 나오고,그옆에는 카폐베네가 보임 ㅎㅎ 그위에 2층이 오늘 설명할...
명일동 GS슈퍼마켓,다이소 후기_이렇게 썻어요... 전 천호점하고 암사점이나 들렸다올려구요ㅋㅋ나름 다이소투어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말만 다이소 투어예용...☞☜...ㅎ;; 그럼 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