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학역 먹자골목 중국식당... 선학역에서 보기로 합니다. 근 한 달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이야기 나누며 자연스레 먹자골목쪽으로 이동합니다. 개고기 먹자 하네요. 개고기....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동생이 자꾸 가자니 마지못해...
인천 맛집!! 풍년집 정육식당(선학 직영본점) 방문기!!... 여러분들도 가족들 외식이나 모임때 풍년집 정육식당 선학 본점으로 예약하고 가세요~~ 선학 제일 맛집이에요~~^^* 이제는 돌아가야 할 시간~~~^^* 이제 회식하는 사람들도 하나 둘씩 나오는 모습~~~ 모두 맛있는...
선학역 족발보쌈 무한리필집, 미가족보!!... 글도 식당 안은 꽉 차 있는 상황이었음.. 무한리필이라고 맛 없는 것도 아니고.. 배불리 맛나게 먹고... 선학역엔 참 무한리필 고기집이 많았다는!! 나중에 다른 맛난 곳도 찾아봐야겠다는!! ㅎㅎㅎㅎㅎㅎㅎㅎ